에쓰오일,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비 5000만원 전달
상태바
에쓰오일,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비 5000만원 전달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02.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오일이 20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왼쪽부터) 정연보 사회복지협의회장, 선진영 에쓰오일 전무, 이재열 소방재난본부장. 사진=에쓰오일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에쓰오일은 20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저소득가정 화재피해 복구 지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화재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을 수도 있는 저소득가정에게 주택 복구 및 생필품을 지원함으로써 조속한 생활 안정을 되찾도록 2010년 서울소방재난본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저소득가정 화재피해복구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희망드림하우스’ 프로그램을 통해 10년째 화재 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후원해 오고 있다.

선진영 에쓰오일 전무는 “에쓰오일은 앞으로도 불시에 일어난 화재사고로 실의에 빠진 이웃들이 하루빨리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희망드림하우스’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에쓰오일은 화재 진압 최일선에서 분투하고 있는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과 경제적 안정을 돕기 위해 2006년부터 꾸준히 ‘소방영웅지킴이’ 캠페인을 시행해 순직∙부상소방관 가정에 위로금을 전달하고 자녀 학자금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