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전달
상태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선물 전달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9.02.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카드와 선물세트 전달…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 운영
LG디스플레이 직원 가족이 초등학교 입학선물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500여명에게 축하카드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부회장은 카드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처음 하는 학교생활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친구들과 사이 좋게 지낸다면 신나고 재미있는 학교생활이 될 거에요”라고 입학을 축하했다.

선물세트에는 각종 학용품, 초등학교 권장도서 등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이달 말까지 각 가정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박인호 LG디스플레이 책임은 “퇴근 후 집에 들어서자마자 아이가 선물을 자랑하며 무척 행복해했다”라며 “아이가 아빠 회사 최고라고 이야기해 일상에 활력이 생겼다”고 말했다.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부사장)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가화만사성’을 바탕으로 임신·입학·수능 등 시기별 가족 케어 선물, 자녀 및 부모님 초청행사, 취미 특강 등 입사부터 은퇴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