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남산원 아동 대상 사회공헌 활동 진행
상태바
롯데손보, 남산원 아동 대상 사회공헌 활동 진행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2.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외 환경미화‧아동 돌봄 등 진행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남산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손보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남산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이웃을 돕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시행했다. 롯데손보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실내외 환경미화와 아동 돌봄을 통해 남산원 아동들을 위한 활동을 했다.

롯데손보 샤롯데봉사단은 정기적으로 매월 남산원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남산원 아동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남산원 본관 증축비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김정묵 롯데손보 대리는 “나눔의 가치는 회사의 발전 뿐 아니라 개인의 삶의 질도 향상시키는 상생의 효과를 가져온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손보는 롯데의 슬로건인 ‘함께가는 친구, 롯데’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남산 백범공원 돌보미’, ‘1사1교 금융교육’, ‘단체 헌혈봉사’, ‘장난감 만들어 기증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