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동남아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LG전자, 동남아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9.02.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장 입구에 ‘전시부스’ 마련…LG 브랜드 알리기 총력
'아세안축구연맹 U-22 축구대회'가 열리는 캄보디아 프놈펜 국립경기장 입구에 마련된 LG전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 사진=LG전자 제공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LG전자가 ‘아세안축구연맹(AFF) U-22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지난 17일 개막해 26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세안축구연맹 U-22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를 맡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회 주최측은 후원사인 LG전자를 위해 대회 명칭을 ‘아세안축구연맹 U-22 LG컵’으로 결정했다.

이번 대회는 베트남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등 8개국이 출전해 총 16경기를 치른다. 경기는 참가국의 지상파와 위성방송을 통해 생중계된다.

LG전자는 대회기간 동안 LG 올레드 TV나 LG 나노셀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찍어 LG전자 소셜미디어 계정으로 전송하면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경기장 입구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관중들이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LG전자는 경기장 펜스 곳곳에 LG 광고판을 설치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올레드 TV, 가전 광고를 상영해 관중들이 LG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했다.

송승걸 LG전자 아시아지역대표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 고객들의 젊고 뜨거운 열정과 함께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LG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