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상태바
성신여대,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2.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는 지난 13일~15일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수룡점정, 그대가 성신의 정점이 되리라’를 운정그린캠퍼스에서 각 단과대학별로 개최했다. 사진=성신여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성신여자대학교는 지난 13일~15일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수룡점정, 그대가 성신의 정점이 되리라’를 운정그린캠퍼스에서 각 단과대학별로 개최했다.

2012년부터 ‘술 없는 OT’를 이어오고 있는 성신여대는 오전에는 학과장·소속 교수들과 함께하는 학과별 전공 설명회를 통해 학과 커리큘럼, 수강신청, 학과 행사 안내 등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행사장 주변 곳곳에 캐릭터 수룡이를 활용한 행정부스·학생자치 활동 부스들을 활용한 성신캐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 오후에 진행된 대강당 프로그램에서는 재학생 오리엔테이션 기획단이 직접 제작한 각종 홍보영상 시청·통합폭력예방교육·인권교육, 학생회·동아리 선배들의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고희선 성신여대 총학생회장은 “이번 오리엔테이션의 모든 프로그램 준비를 학생지원팀과 함께 재학생 스스로가 준비했다”며 “술과 연예인이 없어도 후배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선배들의 마음과 함께 성신에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면 그 꿈을 이룰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