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제이슨우’ 디자이너 브랜드 단독 론칭
상태바
GS샵, ‘제이슨우’ 디자이너 브랜드 단독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2.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슨우 트렌치재킷. 사진=GS샵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GS샵은 뉴욕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천부적인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슨우(JASON WU)’를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오늘 16일 오전 9시 20분 ‘더컬렉션’과 오후 10시 30분 ‘쇼미더트렌드’ 등 자사 간판 패션 프로그램을 통해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제이슨우 니트코트’ 등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뉴욕 파슨스 뉴스쿨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제이슨우는 지난 2007년 첫번째 기성복 컬렉션을 발표한 지 1년 만에 미국디자이너협회 주최 ‘보그 패션 펀드’의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009년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초선 취임 무도회에서 미셸 오바마 여사가 제이슨 우의 드레스를 입으며 스물여섯에 일약 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로 발돋움했다.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손정완, 북유럽 럭셔리 디자이너 마리아꾸르끼, 동서양의 미를 융합해 독자적인 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탐, 디자이너들도 존경하는 디자이너 김서룡 등을 차례로 소개해온 GS샵은 올 S/S시즌부터 제이슨우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럭셔리 패션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슨우는 미니멀하면서도 압도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교한 테일러링이 강점이다. GS샵은 제이슨우가 컬렉션에서 보여줬던 간결한 실루엣,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고 실용적인 고급스러움, 깔끔하고 정교한 테일러링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방송에 소개되는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디자이너의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그대로 녹여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양면성이 특징이다. 탄탄하며 힘 있는 한국산 트윌 원단으로 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볼륨감과 쉐입을 연출한다. 뉴욕 감성의 블랙네이비, 모스그린, 실론옐로우 등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제이슨우 호주산 메리노울 100% 니트 가디건’은 H라인의 심플한 니트 코트로 이너코트 혹은 실내 아우터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슨우 19 S/S 컬렉션에서 보여준 블랙, 다크그린, 애쉬그레이, 오트밀 등 4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호주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메리노울의 양모만을 선별, 편직해 일반 울에 비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