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tv 개편 기념,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상태바
U+모바일tv 개편 기념,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2.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매주 최신 인기영화 1편 무료 제공, 영화 5편 30% 할인
LG유플러스의 모바일 U+tv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 안내 화면.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신 인기영화를 서비스하는 무료 상영관·할인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LG유플러스는 기존 U+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모바일tv로 바꾸고 새로운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고객 맞춤형 추천 기능을 적용했다.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기존 U+비디오포털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편된 앱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콘텐츠 이어보기’, ‘찜한 콘텐츠’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하고 최신 시리즈물 전편 정주행이 가능하도록 ‘오프닝 건너뛰기’, ‘다음화 바로보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또 고객 시청 기록과 ‘찜’ 등 고객의 관심·평가가 적용된 빅데이터와 요일·시간대 등 시청 경험을 종합 반영하는 고객 맞춤 추천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이를 기념해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과 매주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5편을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무료 영화는 △창권(15~21일) △상류사회(22~28일)다. 할인 영화는 15~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다. 22~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U+모바일tv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준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주 출석하면 할인도 해준다. 구체적으로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00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을 준다. 당첨자는 3월 15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또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000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000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토어로 자동 연결된다. 평점과 함께 사용 후기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0일 후기에 남긴 이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편된 U+모바일tv 앱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