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 3월 분양
상태바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 3월 분양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2.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호선 가양역 초역세권 입지…소형 섹션오피스·특화설계 적용된 상가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 투시도. 사진=에이제이오티스(주)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서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가 다음달 분양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17층 높이에 연면적은 4만5233㎡ 규모로 지어지진다.

9호선 가양역 7번출구와 바로 맞붙어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또 가양대교와 이어진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서부광역철도도 개통 예정이다.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는 전·후면에 공개공지를 배치했고 2~3층에는 야외 정원을 설계했다. 층별휴게실을 비롯해 사워실, 세미나실 등을 제공한다. 태양광 발전, 신재생에너지 및 LED조명 사용, 녹색건축인증 우수등급 등 환경친화적인 설계도 갖췄다.

또 단위 규모가 작은 소형 섹션 오피스로 투자 부담이 덜해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다. 

1~2층에 구성된 상가는 각각 6.5m, 6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지식산업센터는 관련법에 의해 올해 말일까지 입주기업들에게 취득세 50%와 재산세 37.5%의 세제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는 롯데건설㈜이 시공을 맡고 국제자산신탁㈜가 시행을 담당하며 위탁관리는 에이제이오티스(주)가 맡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가양역 더 스카이밸리 5차 홍보관은 등촌동 628-7번지 아벨테크노 215호(가양역 7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