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 신제품
상태바
[HOT ITEM]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 신제품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2.1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S/S 신제품 모델 착용 컷. 사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9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퍼포먼스를 위해 다양한 기술력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패널은 최상의 스트레치와 통기성을 위해 기존 스트레치 패널과 에어 패널로 선보였던 두 가지 패널의 장점을 결합했다.

펀칭 디자인은 신체부위마다 최적화 된 쾌적함을 제공하기 위해 펀칭 사이즈와 위치·디자인을 차별화 한 기법이다.

△ 하이브리드 패널: 스트레치 패널의 유연함과 에어 패널이 가진 통기성의 결합

완벽한 실루엣을 제공하는 동시에 편안한 스윙을 돕는 설계다. 옷을 한 번에 편직할 수 있는 경편 심리스 기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등판에 보이는 디테일들 사이사이로 봉제선이 없다.

원단 자체가 가지고 있는 청량한 착용감과 어우러져 오랜 시간 라운드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다.

또 기존의 스트레치 패널이 어깨 라인부터 허리 라인으로 이어졌던 것에 반해 이번에는 등판 전체가 모두 높은 스트레치성을 갖춰 전체적으로 유연성이 향상됐다.

△ 펀칭 디자인: 각 신제 부위에 최적화 된 통기성을 제공하는 펀칭 디테일

펀칭 디자인 기술은 각 신체부위의 열감과 운동성에 따라 펀칭 디자인을 차별화 한 설계로, 부위에 따라 펀칭 개수와 사이즈, 디자인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메쉬 소재나 펀칭 원단이 제공하는 시원함을 넘어 극대화 된 쾌적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해치지 않는 은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아우터와 티셔츠·미드레이어는 물론 하의에 이르기까지 전 품목에 적용됐기 때문에 무더위 속 라운드에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