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육아고민 들어주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
상태바
아이배냇, 육아고민 들어주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2.1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이배냇이 아이를 키우면서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의 고충을 털어놓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마음과 아이의 하루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다.

아이배냇은 이러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을 장을 마련하고 고민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식, 반찬, 과자, 간식 등의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 로그인 후 원하는 만능카드를 선택한 다음 아이 월령과 육아 시 힘들었던 고민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배송되는 만능카드박스는 5가지 구성으로 △여행갈 때 뭘 먹여야 하나 △아내 없는 하루, 아빠가 어떻게 챙겨줄까 △육아에 지친 하루, 간단히 먹이고 싶을 때 △아이과자 어떤걸로 선택할까 △다양한 요리를 해주고 싶을 때 등의 5종류 중 원하는 아이배냇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SNS에 이벤트 공유 또는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면서 엄마들이 아이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배냇은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전용 식사대용식과 간식으로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