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중기·벤처
시원스쿨랩, 토익커 위한 ‘2월 한정 더블 이벤트’ 진행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익을 첫 시작하는 수강생과 토익 시험 준비에 한창인 기존 수강생들을 위한 2월 한정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3월 개강 전 토익 기초를 완성하려는 입문자들을 위해 이달 한 달 시원스쿨랩의 대표 토익 강좌인 ‘ㅅo 토익 패키지’를 수강 기간 2배 연장해 선보인다. 토익 도서 세트도 무료 증정한다. 시원스쿨랩은 기존 ㅅo 토익 구매자에겐 ‘ㅅo 토익 850+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은 ‘ㅅo 토익 패키지’가 토익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학습은 물론, 토익 빅데이터 기반 출제 우선순위 문제 선별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보다 빠른 시간 내 토익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3월 개강을 앞두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 토익 목표 달성을 위해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2월 한정 더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간 대비 높은 학습효과를 자랑하는 ‘ㅅo 토익 패키지’를 수강 기간 2배에 역대급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익·토스·오픽 교재 무료 배포, 2019 빅플래너&오답노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나기호 기자  nak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