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분기 신입 MD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위메프, 1분기 신입 MD 공개채용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2.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직 신입 MD 00명 채용…25일 서류 마감
위메프 신입 MD 채용 포스터. 사진=위메프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위메프는 2019년 1분기 신입 MD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 MD와 여행·컬처·e쿠폰 MD 2개 분야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3시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일반면접·역할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학력 등 별도의 자격 제한은 없다.

입사 예정일은 다음달 18일이다. 입사 후 약 3개월간 직무 교육, 실무 평가 등 ‘MD 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MD 또는 AMD로 직무가 결정된다.

신입 MD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기 위해 입점 영업, 상품 기획 등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파트너사 입점 및 상품 소싱을 위한 영업 위주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위메프는 지난해 월간 순 방문자 수 1200만명, 일 거래액 480억 돌파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올해도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하고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업무량을 분담하기 위해 신입 공채로 정규직 205명을 채용했다. 위메프 임직원은 지난해 1월 1531명에서 올해 1812명으로 늘었다.

또한 워라밸 강화를 위해 △도서구입·문화생활비 지원 △다양한 휴가제도 (반반차, 졸업휴가 등)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출산휴가 최대 30일 △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 (통상임금의 20%) △보육료 추가 지원 (자녀당 매월 15만원) 등을 운영 중이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위메프가 이커머스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우수인력 확충을 위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스펙보다는 열정 있고 실행력이 뛰어난 위메프에 맞는 인재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