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코엑스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디바, 코엑스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2.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고백의 정석’ 오프라인 이벤트 부스. 사진=고디바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초콜릿 고디바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홀에서 ‘고백의 정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 부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을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고디바 프로모션 이벤트 부스에서는 상시로 진행되는 사진 인증과 웹사이트 회원가입 인증을 통해 고디바 초콜릿과 고디바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촬영 후 즉석에서 바로 사진을 뽑을 수 있는 부스도 설치돼 있다.

이 외에도 고디바는 고백을 망설이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부스 한쪽에 고백함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치할 예정이다. 고백함에는 그간 고민하고 있던 고백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공모한다.

오는 8일 저녁 7시에는 연애토크콘서트도 열린다. 연애토크콘서트에는 연애칼럼니스트 김정훈 작가가 출연한다.

또한 고디바는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남녀의 연애공감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도 공개했다. 웹드라마에는 가수 조정치&정인의 ‘사랑가’와 에디킴의 ‘My Love’가 삽입됐다. 감미로운 발라드가 영상과 어우러져 달콤함이 한층 돋보이는 고디바의 웹드라마는 고디바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