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점주들, 소외계층에 이불 기증
상태바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점주들, 소외계층에 이불 기증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4번째부터) 이유근 제주도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박미영 맛있는 제주만들기 5호점 사장, 박미희 4&7호점 사장, 고관용 제주도 장애인지원협의회 회장. 사진=호텔신라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호텔신라는 지난 29일 제주지역에서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인 들이 제주시 아라동 소재 제주도 장애인지원협의회를 방문해 이불을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유근 제주도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고관용 제주도 장애인지원협의회 회장, 박미희 맛있는 제주만들기 4&7호점 사장, 박미영 5호점 사장, 김광희 호텔신라 제주지역 사원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인들은 소외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불을 마련했으며 호텔신라도 매칭펀드 형태로 지원금을 보탰다. 이번에 기증한 이불은 몸이 불편한 가족이 있는 가정 등 제주도 내 소외이웃 112 가정에 설 명절 전에 전달될 예정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인들은 자발적으로 봉사모임 ‘좋은 인연’을 결성하고 5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도움을 다시 지역사회에 되돌려주며 사회공헌활동의 선순환 모델로 정착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호텔신라가 제주특별자치도, 지역방송사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소규모 음식점에 대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젝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