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019 설날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2019 설날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설날 선물세트'.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8일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담은 ‘2019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버라이어티 팩, 핸드팩 세트, 블록팩 세트, 미니 스노우모찌 세트, 스노오무찌 세트, 디저트 황금 세트, 디저트 설날 세트, 디저트 올인원 세트로 구성됐다.

버라이어티 팩은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6개를 담았으며 핸드팩 세트는 파인트 4개를 한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쌓아 올릴 수 있는 형태의 블록팩 6개로 구성한 블록팩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디저트 중 하나인 스노우모찌를 담은 스노우모찌 세트 2종도 판매한다. 원하는 맛의 스노우모찌 6개를 골라담는 A세트와 스노우모찌 4개와 미니 스노우모찌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B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입에 즐기기 좋은 달콤한 미니 스노우모찌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미니 스노우모찌 미디움 세트는 체리쥬빌레, 팥, 초콜렛, 녹차 맛의 미니 스노우모찌를 각각 2개씩 총 8개가 담았다. 라지 세트는 콩고물, 흑임자 맛을 추가해 총 12개의 미니 스노우모찌를 담았다.

더불어 파인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롤, 블록팩, 스노우모찌, 미니 스노우모찌, 아이스 마카롱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디저트 황금 세트와 디저트 설날 세트, 디저트 올인원 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은 넉넉한 구성이 특징이다.

설날 선물세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구입 시 해피포인트는 5% 적립된다. 제휴 행사 및 타 쿠폰, 타 행사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