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2기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상태바
건국대, 2기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1.2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건국대학교.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이 내달 28일까지 반려동물 산업 육성·활성화를 위해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제2기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60명 내외로 서류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교육 일정은 3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며 석식이 포함된다.

지원 자격은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 사회 각계의 전문직, 고위 인사·반려동물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 등이다.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은 △체계적이고 특화된 교육 커리큘럼 △새로운 경영 트렌드를 기업경영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경영자 프로그램 △스텝 별로 구성된 교수진의 프리미엄 강의 △폭넓은 인적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이론 중심 연구 교수진과 필드 중심 전문가 교수진을 배치해 이론과 실제에 대한 지식 습득에 최적화된 커리큘럼도 설계했다.

교수진은 박승용·박희명·한진수·신창섭·이상원 건국대 수의과대학 교수와 김수기 농축대학원장, 홍완식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 회장, 박종현 농림축산식품부 동물복지정책팀 사무관, 설채현 그녀의 동물병원장, 이형찬 변호사 등이다.

김수기 건국대 농축대학원장은 “건국대의 반려동물산업 최고위과정은 여느 최고위 과정과 완전히 차별화 된 것은 물론 검증된 교육을 하고 있다”며 “건국대가 그간 쌓아올린 수의학과의 노하우와 전통을 살려 관련분야의 특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산업 관련분야의 최고 경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과정을 구체화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