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영우씨엔아이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영우씨엔아이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1.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호(왼쪽)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육정보처장이 최영석 영우씨엔아이 대표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 패션학과는 24일 국내외 섬유, 의류 관련 디자인 CAD 분야 보급률 1위 TexPro 개발업체인 영우씨엔아이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는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첨단 온라인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TexPro를 교육해 패션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재학생들의 재교육, 직무 능력 향상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또 영우씨엔아이는 축적된 현장 기술을 대학 교육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실무 관련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은경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학과장 교수는 “영우씨엔아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사이버대 중 유일하게 TexPro 패션디자인 프로그램을 도입해 패션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실무위주의 교과 과정과 실무자 재교육에 적합한 최신의 패러다임을 교육하고 있다.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패션창업, 패션전문강사, 패션크리에이터 과정으로 분류해 패션상품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마케팅·유통 분야까지 전반적인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