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비즈니스백 컬렉션 출시
상태바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백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앰버서더에 배우 소지섭 발탁
쌤소나이트가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쌤소나이트가 24일 프리미엄 소재 2019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신제품 벤슨(Benson) 컬렉션은 패브릭 소재와 레더 트리밍의 컬러 콤비네이션을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및 보스턴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과 내부 디바이더로 실용적인 수납력이 장점이다.

특히 내부 포켓은 무선 인식 차단 원단(RFID)을 적용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해 신용카드나 신분증, 전자여권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백팩 사이드 포켓은 방수 안감으로 우산 및 텀블러 등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쌤소나이트는 올 상반기 중 일부 매장에서 벤슨 컬렉션 구입 시 이름이나 이니셜을 가방 네임택에 각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하이엔드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은 레더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리고 클래식한 플랩 포켓 디테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영프리미엄 감성을 표현한 ‘클루니(Cluny)’와 소프트한 터치감과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 가죽 소재의 ‘레이노(Reino)’가 대표 컬렉션이다.

쌤소나이트는 배우 소지섭과 2019 S/S 비즈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소지섭과 쌤소나이트가 함께한 화보, 패션 필름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을 비롯해 코엑스몰, 강남역, 인천공항(T1), SRT수서역 등에서는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