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2월 분양
상태바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2월 분양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9.01.2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예정) 등 광역교통망 우수…가격경쟁력도 갖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투시도.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의왕시 ‘의왕테크노파크’에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이 공급된다.

파라코개발(시행)와 이테크건설(시공)이 공급하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지상 15층, 연면적 6만1069㎡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이뤄진다.

의왕시는 철도 특구로 지정된 곳이다. 현대로템, 현대자동차중앙연구소, 의왕ICD, 군포복합물류 등이 인접해 있다. 향후 전자부품, 의료, 컴퓨터 프로그래밍 등 첨단 IT, BT 위주의 기업들이 유치될 예정이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이 들어서는 의왕테크노파크는 축구장 약16배 크기의 수출입 통관 및 물류 복합기지 ‘의왕ICD 1, 2터미널’ 사이에 들어선다.

봉담~과천간 고속화도로 신부곡IC를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부곡IC도 이용 가능하다. 인천항, 평택항 등 항만시설까지 약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도 업무시설 일부를 섹션오피스로 꾸며 필요에 따라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안양, 군포 등과 비교해도 경쟁력이 있다. 지난해 안양시 호계동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는 3.3㎡당 700만원대였다.

단지는 99실의 기숙시설과 근린생활시설까지 마련돼 업무·주거·상업을 모두 아우르는 원스톱 복합업무시설로 꾸며진다.

또 ‘물류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드라이브인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 시스템은 지하 1층~지상 5층 차량램프 폭7m 규모로 차량 진출입이 용이하도록 특화설계 돼 물류를 운송하기 수월하다.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은 2월 본격적인 분양에 앞서 이달 중 사전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67, 2층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