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설 선물] 리리코스 “올 설에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세요”
상태바
[2019 설 선물] 리리코스 “올 설에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세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1.2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케어 라인과 남성 안티에이징 라인 추천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가 2019년 설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리리코스는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설 선물로 추천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베이직 수분 케어 세트다.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150㎖)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100ml)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 5000원대다.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스킨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까지 높여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멀젼의 유수분 밸런스 효과에 수분 에센스의 강력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칙칙해진 남성 피부 톤과 탄력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세트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110㎖)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110㎖)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 원대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은 탁월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남성 피부에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케어해준다.

리리코스 선물세트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