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설 선물] ‘실용’과 ‘실속’ 담은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상태바
[2019 설 선물] ‘실용’과 ‘실속’ 담은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1.2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 구성 선물세트·작은 크기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 확대
안심특선 88호. 사진=사조해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사조그룹의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2019 설 선물세트’ 120여 종을 선보였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확대하는 한편 명절에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강화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조해표는 최근 경제 여건과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 구성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사조해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내놨다.

손 다칠 걱정 없이 누구나 쉽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브랜드 ‘해표’가 선보이는 올리브유·포도씨유·카놀라유 등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등을 중심으로,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사조 참치액’과 MSG 무첨가로 건강한 맛과 음식의 풍미를 더해주는 ‘해표 허브솔트’를 새롭게 투입하는 등 복합구성을 강화했다.

참치캔·고급유·캔햄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22호 △안심특선 65호 △안심특선 88호와 참기름과 구운 소금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S39호, 올리고당·참기름·구운 소금·참치액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E-12호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올해에도 매출 증가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사조해표는 1인 가구 증가와 혼밥·혼술족 확대 등 사회현상을 반영해 선물세트 구성을 다양화하며 115g·250㎖ 등 작은 크기의 제품을 확대 구성했으며, 가치소비 확산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기대되고 있다.

고급스럽고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생생참치·프리미엄 참치·안심팜·참기름·고급유·구운 소금 등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87호는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사조해표의 2019 설 선물세트는 실용과 실속을 바탕으로 주고받는 분 모두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사조해표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사조몰과 전국 할인점·백화점·편의점·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