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라운지-V’ 고정 편성
상태바
NS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라운지-V’ 고정 편성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2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명품 특화 방송 '라운지V'를 론칭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매주 목요일 11시 35분 ‘LOUNGE-V’를 고정 편성해 명품 패션 잡화 아이템을 소개한다.

LOUNGE-V는 VIP라운지에서 여유있고 우아하게 즐기는 쇼핑처럼 주부들의 가장 우아하고 여유있는 시간인 오전 11시대에 고정 편성해 명품 가방, 잡화 등을 소개하는 NS홈쇼핑의 단독 패션 프로그램이다. LOUNGE-V의 진행자는 명품 전문 26년차 베테랑인 김선희 쇼핑호스트가 맡았다.

LOUNGE-V에서는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명품을 고르는 방법부터 명품을 잘 소화하는 코디까지 다양한 연출법도 설명해준다.

첫방송에서는 프라다 핸드백 중 ‘레터링 크로스백’, ‘버킷백’, ‘비텔로 모터백’, ‘비텔로 호보백’을 소개한다. 프라다의 전형적인 대표 로고와 함께 터치감이 좋은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장감은 물론 코디 활용도가 높아 사랑받는 대표 디자인 4종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김선희 쇼핑호스트의 입담과 명품 관련한 다양한 지식 등으로 알차고 재미있는 LOUNGE-V 방송을 꾸려갈 계획”이라며 “매주 목요일 11시45분 NS홈쇼핑의 LOUNGE-V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고 여유로운 명품 쇼핑을 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