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요괴볼아카데미 챔피언십’ 연다
상태바
초이락, ‘요괴볼아카데미 챔피언십’ 연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1.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샷 이벤트 최종입상자에 장학금 지급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요괴볼아카데미 최고 테이머를 가리는 첫 챔피언십이 열린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3일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요괴볼아카데미 챔피언십’이 열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에서 입상한 고급반 테이머 60명과 홈페이지 초대자 50명 등 약 110명이 수석 졸업생이 참여한다. 

요괴볼아카데미는 ‘요괴메카드’의 핵심 배경으로 세상에 풀린 요괴들을 봉인하는 테이머를 양성하는 기관이다. 

우선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고급반 테이머는 상당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각 마트 대회에서 2등 내 입상자들이 출전권을 얻었다. 

초대자 선정은 홈페이지에서 ‘요괴메카드’ 매니아 인증샷 이벤트(오는 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참가를 통해 확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2일이다. 최종 입상자에겐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1등 장학금 30만원, 2등 장학금 20만원, 3등 장학금 10만원이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요괴메카드’ 피규어 4종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다채롭게 꾸며진다. ‘요괴볼 외나무다리’, ‘헬로카봇 빠져쿵!’, ‘요괴볼 뽑기’ 등이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십이지정령 캐릭터들과 만날 수 있어 더욱 신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시드권자들이 참가하는 만큼 흥미진진한 배틀이 많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