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봄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봄학기 회원 모집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1.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아이들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구성된 체계적인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이다.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 등 각 프로그램 단계 별 발달 목표를 성취를 통해 영유아의 신체, 정서, 사회성의 전인적 성장과 발달을 도모한다.

플레이앤뮤직 봄학기는 오는 2월 25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등록은 이날부터 진행되며, 학기가 시작된 이후에도 수시로 등록 가능하다.

짐보리는 봄학기 등록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1일부터 3월 3일까지 봄학기 온라인 등록 결제 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결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짐보리 뮤직 블록을 증정한다.

짐월드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짐보리 신규가입 이벤트’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통합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바나나우유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 가입 회원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맥포머스 매직월드 세트를 증정한다.

짐보리 응원하기 이벤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짐보리 관련 사진과 함께 짐보리 리뉴얼 응원 메시지를 담아 게시물을 작성하고, 작성한 SNS 링크를 짐보리 공식 블로그에 남기면 추첨해 100명에게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를 증정한다. 단 필수 해시태그 4종(#짐보리, #짐보리플레이앤뮤직, #놀이교육, #애착교육)을 포함해야 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