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유니버셜 실버 세트’ 출시
상태바
로얄앤컴퍼니, ‘유니버셜 실버 세트’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1.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면기·샤워·소변기 등 구성 선택 가능…단품 구매보다 27% 저렴
로얄앤컴퍼니 '유니버셜 실버'.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로얄앤컴퍼니가 21일 온 가족 구성원들이 욕실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를 론칭했다.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는 다양한 연령층의 안전요소와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인 ‘유니버셜 클래식’에서 파생됐다. 안전성, 편의성을 겸비한 각종 단품을 양변기, 세면기, 소변기, 샤워로 묶음 구성해 A세트부터 F세트까지 총 6가지 세트로 나눠진다. 

양변기 세트 구성인 실버세트 A와 B는 공통적으로 로얄 스마트 비데와 고정식 손잡이, 대변기용 가동식 손잡이가 포함됐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의 낙상사를 줄여 욕실 사용을 도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또 소프트 코팅 및 오염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재질을 활용해 그립감과 위생문제를 개선했다.

세면기 세트 구성에는 수전과 보조 손잡이가 추가 구성됐다. C세트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평면 붙임 사각 세면기와 세면기 전용 수전이 포함됐다. 수전 홀 면 뒤로 받이가 달려 물이 넘치는 걸 방지해 안전한 평면 붙임 원형 세면기와 샤워겸용 수전이 포함된 D세트도 있다.

소변기와 세면기 손잡이로 구성 된 E세트와 샤워를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구성된 F세트까지 구성됐다. 모든 세트 구성에 포함 된 손잡이는 사용자의 원하는 위치에 맞춰 시공이 가능하다.

로얄 관계자는 “욕실에서 일어나는 사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유아와 노년층을 위해 설계된 유니버셜 클래식 리모델링 패키지에 대한 고객 문의가 많았다”며 “이번에 출시한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는 단품으로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27% 할인 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구성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