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차량 정비 고객 대상 ‘해피 체크업’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 차량 정비 고객 대상 ‘해피 체크업’ 이벤트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1.2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은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르노삼성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해피 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고객에게는 부품가를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엔진오일 추가 구매 시 MY 르노삼성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할 때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을 준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4본 구매 시 타이어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중고차 고객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면 2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유상 정비 후 MY 르노삼성 가입하면 앱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제공한다. 또 10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을 준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상무)은 “중고차와 노후차의 경우 겨울철에 더욱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며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즌 안전한 주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