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라베스트 민트초코콘·민트초코바 출시
상태바
롯데푸드, 라베스트 민트초코콘·민트초코바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1.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베스트 민트초코바와 라베스트 민트초코콘. 사진=롯데푸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푸드는 상쾌한 민트향과 달콤한 초코칩이 조화를 이루는 ‘라베스트 민트초코콘’과 ‘라베스트 민트초코바’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유지방이 고급스러운 민트 맛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베스트 민트초코콘은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들어있고 그 위에 초코시럽과 쿠키칩이 토핑됐다. 라베스트 민트초코바는 초코칩이 들어있는 민트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이 두껍게 코팅됐다.

민트초코는 1973년에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으로, 민트와 초코를 합친 디저트를 이른다. 특유의 향과 맛으로 좋아하는 팬층도 두터운 반면에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달콤하면서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기 때문에 젊은 여성 중에는 팬이 많으나 소위 치약 맛이 난다는 이유로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 것.

라베스트 민트초코는 무려 12%의 유지방 함량으로 맛의 균형을 맞췄다. 풍부한 유지방이 묵직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주면서 상쾌한 민트와 조화를 이룬다. 또 풍부한 토핑과 초콜릿 코팅으로 달콤함을 더했고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 식감이 풍부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민트초코는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매력적이지만 자칫 저렴한 느낌을 주기 십상”이라며 “라베스트 민트초코는 높은 유지방으로 상쾌함과 묵직함의 균형을 맞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