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물러가라” 롯데칠성음료, ‘목단비 국화차’ 출시
상태바
“미세먼지 물러가라” 롯데칠성음료, ‘목단비 국화차’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1.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화의 향긋함과 박하·페퍼민트의 상쾌함 즐길 수 있는 0㎉ 차음료
목단비 국화차.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국화의 향긋함과 박하·페퍼민트의 상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목단비 국화차’를 17일 선보였다.

목단비 국화차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차 음료 수요도 증가하는 점에 주목, ‘내 목을 촉촉한 단비처럼 시원하게’라는 콘셉트와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국화·도라지·생강·모과에 상쾌한 박하와 페퍼민트가 들어 있어 먼지가 많은 실내외 활동 시 마시면 목이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 설탕을 넣지 않은 0㎉의 무당 차 음료로 물 대용으로 손색없다.

패키지에는 하늘색 배경을 적용해 마셨을 때의 청량감을 표현했다. 또 함유된 원료들을 하단부에 표기해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도 적용했다.

또 이 제품은 외부 공기나 세균이 들어가지 않도록 무균 상태에서 내용물을 담아 품질 안전성을 높이는 무균 충전 공법이 적용된 500㎖ 용량의 어셉틱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고농도 미세먼지가 지속되면서 충분한 수분 보충이 중요해진 만큼 상쾌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목단비 국화차가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