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글로벌 농구 게임 신작 ‘NBA 나우’ 호주 출시
상태바
게임빌, 글로벌 농구 게임 신작 ‘NBA 나우’ 호주 출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1.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와 장기 파트너십 이어 ‘NBA’와 새로운 파트너십 맺어
게임빌이 글로벌 농구 게임 신작 ‘NBA 나우’를 호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농구 게임 신작 ‘NBA 나우’를 호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MLB와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게임빌이 NBA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 게임빌은 앞서 NBA와 미국 NBA 전체 팀의 공식 유니폼과 전용 코트를 포함한 NBA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어 중국 게임 개발사 ‘레드 덩크’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글로벌 모바일 농구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해 왔다. NBA 나우의 개발사 레드 덩크는 콘솔(게임기)을 기반으로 한 인기 농구 게임을 개발한 바 있다.

NBA 나우는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카드 수집 및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농구 게임이다.

게임빌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 방식을 채용해 이용자층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NBA 나우는 NBA 리그 진행에 따라 선수의 실제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며 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유저가 메디컬 리포트를 보며 관리해야 하는 등 세밀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다.

북미 등 글로벌 NBA 팬들을 비롯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반향이 있을 것으로 게임빌은 기대하고 있다. 게임빌은 NBA 나우의 첫 출시 국가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에 선보일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