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방송 편성
상태바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방송 편성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관련 상품군 확대 편성
‘최유라쇼’ 국내외 산지 특산품 집중 판매
롯데홈쇼핑이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롯데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전국 산지 특산품, 주방용품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최근 2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명절 특집방송에서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매출이 평소 대비 3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관련 상품군을 60% 이상 집중 편성했다. 우선 오는 17일부터 차례음식 조리 필수품인 프라이팬 세트를 ‘휘슬러’, ‘틸리트’, ‘에델코첸’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간편하게 구이, 튀김 요리를 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도 6L의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5.5L의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등 대용량 제품으로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매번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은 최근 미세먼지 이슈로 더욱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경제 더힘찬 녹용’,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등 면역력 강화 식품부터 미세먼지로 취약해진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루테인 제품들을 ‘종근당’, ‘안국’ 등 국내 유명 제약회사 상품들로 집중 편성했다.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국내외 유명 특산품을 집중 소개한다. 오는 24일과 27일에는 120분 간 ‘내고향 상품’ 특집으로 ‘횡성 한우’, ‘완도 활전복’, ‘두호마을 기장미역’, ‘청도반건시’, ‘불로초 감귤’ 등 전국 산지 특산품만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밤 10시부터 총 60분 간 ‘MSG(모바일 쇼핑 고) 설 특집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인기 설 선물세트를 비롯해 ‘김무열의 바디힐링 마사지기’ 등 귀성객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상품들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들이 콩트 형식으로 설과 관련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고 상품 정보 및 설 선물 ‘꿀팁(tip)’도 공유할 예정이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이번 특집방송은 지난 명절 특집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실속 상품 편성에 초점을 뒀다”며 “특히 생방송 중에 구입하기 어려웠던 국내외 유명 특산품, 히트상품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의 식품, 주방 관련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색 모바일 콘텐츠까지 더해져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