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합격자 발표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합격자 발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1.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전경.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19학년도 신·편입생 1차 모집 합격자를 16일 발표했다.

합격자는 오는 18일까지 수강신청과 등록금을 납부해야 한다. 또 1차 모집을 지원하지 못한 경우 내달 15일까지 서울디지털대 입학지원센터에서 PC, 모바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디지털대는 모든 강의를 출석 수업 없이 PC,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시험도 모두 인터넷으로 실시된다.

합격자들의 연령대는 1995년생 이후 소위 Z세대의 비율이 23%를 차지했으며 연령대별 학과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이들은 미디어영상학과, 시각디자인전공, 산업디자인전공, 실용음악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일본학과 등에 지원한 것으로 집계됐다.

서울디지털대 신·편입생은 수능 성적이나 내신등급과 상관없이 학업계획서와 학업적성검사로 선발한다. 4년제 대학에서 2학기 이상 수료했거나 학점은행제로 35학점 이상 이수한 자는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편입 시에는 전적 대학의 전공이나 성적에 상관없이 원하는 학과로 편입도 할 수 있다.

특히 4년제 대학에서 학사학위 수여한 자가 학사편입학 할 경우 입학금 30만원 외에도 입학 첫 학기와 둘째 학기 각각 18만원의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