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원어스(ONEUS) '발키리 (Valkyrie)' 데뷔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원어스(ONEUS) '발키리 (Valkyrie)' 데뷔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1.0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W 첫 보이그룹 '원어스 (ONEUS : 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가 9일 데뷔했습니다.

9일 데뷔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 발매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지고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발키리'는 인상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또한 어둠 속에 있는 우리들을 밝히기 위해 '발키리'를 찾는다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빛'에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가 생기면 전장에 나가 전사자들을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존재로 알려진 '발키리'라는 주제와 불빛을 '밝히리'라는 중의적 표현이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하여 ‘인트로 : 라이트 어스(intro : LIGHT US', 신스팝 ’삐뚤빼뚤‘,발라드 곡’붉은 실‘, 하우스곡 ’아이 콘택트(EYE CONTACY)', 멤버 레이븐의 첫 자작곡 ‘히어로(HERO)' 그리고 ’ㅁㅊㄷㅁㅊㅇ‘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보이그룹 '원어스 (ONEUS)' 가 9일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 발매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 곡 '발키리(Valkyrie)'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TV 화면 갈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