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새해 아침인사’로 기해년 출발
상태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새해 아침인사’로 기해년 출발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9.01.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에게 복(福)돼지 인형, 떡 나눠주며 건강과 행운 기원
KEB하나은행은 2일 아침 을지로 본점에서 함영주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새해 아침 인사를 나누며 새해 첫 영업일을 활기차게 시작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오른쪽)이 출근하는 직원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2일 아침 을지로 본점에서 함영주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새해 아침 인사를 나누며 새해 첫 영업일을 활기차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함 행장과 임원들은 출근시간 본점 정문에서 하이파이브와 환한 미소로 출근하는 직원들을 맞이했다.

임직원들은 하나금융그룹과 KEB하나은행의 2019년도 경영 슬로건인 ‘Think Humanity, Go Digital’이 추구하는 ‘직원행복, 손님행복’을 함께 되새기며 새 해 첫날 업무를 시작했다. 신입직원들은 패기 넘치는 목소리로 합창을 하며 선배들의 새해 첫 출근길을 응원했다.

함 행장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를 맞아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복(福)돼지 인형과 돼지가 그려진 떡을 직원들에게 선물했다.

또 함 행장이 ‘돼지꿈 게시판(Piggy Dream Wall)’에 게시된 영업점 직원들의 새해 소망을 직접 소개하며 함께하지 못한 직원들에 대한 아쉬움을 대신했다.

함 행장은 “2019 기해년을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KEB하나은행이 금융시장의 리더로 우뚝 서는 원년으로 다 같이 만들어보자”며 “최고의 은행은 ‘직원 행복, 손님 행복’의 목표 추구에서 비롯된다” 고 강조했다.

KEB하나은행은 매년 형식적인 시무식 대신 은행장 이하 임원들과 신입사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을 맞이하는 새해 아침 인사 행사를 매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