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 PR 기자
  • 승인 2018.12.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서비스·셔틀버스 2년간 제공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대우건설[047040]이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 중이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 ~ 지상 29층, 1개동, 총 820실, 전용면적 20㎡·29㎡, 총 820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20㎡ 299실 △29㎡ 521실이다. 

단지에는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잘 갖췄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유상)를 제공할 예정이며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상)도 운행할 계획이다. 

단지는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이케아(고양점), 스타필드(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편으로는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돼 있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이다.

또한, 단지는 풍부한 임대 수요도 갖췄다. 고양 이케아·스타필드,·롯데아울렛 등이 인근에 조성돼 있다. MBN복합센터도 2021년을 목표로 건설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