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차은우 '2019 가장 기대되는 인물' 2관왕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토월
상태바
[영상M] 차은우 '2019 가장 기대되는 인물' 2관왕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토월
  • 강미화 PD
  • 승인 2018.12.1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19일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인물부문' 남자연기돌과 남자CF모델을 수상했습니다.  차은우는 올 해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주연 도경석 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다수의 CF를 통해 '광고계의 불루칩'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시상식에 앞서 열린 포토월에 참석한 차은우는 2관왕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차은우] 너무 값진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올 한해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열심히 활동했구나 하고 뿌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내년도 열심히 하는 차은우가 되겠습니다. 2019년도에는 아스트로 활동도 있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도 활동을 할 것 같고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경제 · 사회 · 문화 · 인물 등을 시상하는 국내부문과 중국 현지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시상하는 중국부문 시상으로 진행됩니다.

소비자 조사는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14일간 홈페이지, 모바일, 유선 등을 통해 소비자 조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조사에는 31만 3,807명이 참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 역사상 가장 많은 소비자 참여 수를 기록했습니다.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 포토월에 참석한 아스트로 차은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일TV 화면 갈무리.

▣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_인물/문화부문 선정브랜드 수상자

▲Stray Kids(남자신인아이돌) ▲SUPERBEE(힙합뮤지션) ▲곽동연(남자배우) ▲김동현(스포테이너) ▲김숙(여자예능인) ▲김호영(남자예능인)  ▲뚜아뚜지(키즈크리에이터) ▲랜선라이프_크리에이터로 사는 법(예능프로그램)  ▲로이킴(남자솔로가수)  ▲보나(여자연기돌) ▲비글부부(베스트커플) ▲샘 오취리(외국인예능인) ▲소원(뷰티아이콘) ▲소유(여자솔로가수) ▲솔비(아트테이너) ▲오아린(아역배우) ▲위키미키(라이징스타)  ▲이달의 소녀(여자신인아이돌) ▲장도연(여자개그맨)  ▲조우리(여자배우) ▲차은우(남자연기돌, 남자CF모델)  ▲펀치(여성보컬) ▲한현민(모델테이너) ▲JR(남자예능돌) ▲ 갓세븐(남자아이돌) ▲나랏말싸미(영화) ▲ 레드벨벳 (여자아이돌) ▲ 박성광(남자개그맨) ▲ 밴쯔(먹방크리에이터) ▲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라디오 프로그램) ▲아스달연대기(드라마) ▲ 양세형 (모바일/웹예능MC) ▲ 유병재(연예인유튜버) ▲ 전소민(여자CF모델) ▲ 조현우(스포츠스타) ▲카카오프렌즈(캐릭터) ▲혜리(여자예능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