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2.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수도권 주요 상권에 참이슬 음용 대상자 무상 배포
산타클로스·루돌프·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캐릭터 디자인 적용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하이트진로가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6일간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수도권 주요 상권에서 참이슬 음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라벨을 무상으로 배포한다.

지난 10월 진행한 ‘참이슬 할로윈 라벨’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이번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도 진행하게 됐다는 게 하이트진로 측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선호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3종의 디자인 라벨을 제작했다. 산타클로스·루돌프·눈사람 등의 캐릭터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라벨을 참이슬 병에 붙이면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모임에 즐거움을 더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선한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