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LG디스플레이, 직원 물론 협력사까지 연말파티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LG디스플레이, 직원 물론 협력사까지 연말파티 지원
  • 강기성 기자
  • 승인 2018.12.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사 임직원 및 사내 협력사 3만5000명 간식과 핫팩 전달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도넛과 커피세트, 핫팩 등 으로 소박하지만 따뜻한 팀 단위의 연말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매일일보 강기성 기자] LG디스플레이는 20일 전사 조직과 사내 협력사에게 도넛과 커피 세트 3만5000여개를 전달해, 조직 단위로 소통하는 송년모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간식으로 팀 단위의 연말 파티를 진행하기로 했다. “송년행사나 술이 주가 되는 회식보다는 한 해 동안 함께 수고한 동료들과 서로 감사함을 전하는 시간이 더 의미 있다”는 한 부회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또 LG디스플레이는 전사 구성원과 사내 협력사 3만5000명에게 CEO 메시지와 함께 핫팩과 수면 양말 등을 전달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수고해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한 해 동안 함께 고생한 동료들과 서로 격려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기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 “올해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에게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마음 속 뜨거운 열정까지 얼릴 순 없다. 움츠러들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동료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과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파주지역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핫팩과 수면 양말 선물세트 500개를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