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證, 전국 특성화고 경제교육 실시
상태바
한화투자證, 전국 특성화고 경제교육 실시
  • 이화섭 기자
  • 승인 2018.12.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18일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에 위치한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이화섭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전국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제·금융 교육 특강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7월 19일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인 JA Korea와 협약한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은 JA Korea와 함께 올해 하반기 전국 12개의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경제·금융 교육을 통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경제교육 및 취업멘토를 수행하는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이사는 지난 18일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에 위치한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기도 했다. 향후에는 프로그램을 및 수혜대상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상무는 “투게더 플러스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자 올해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임직원이 직접 특성화고 경제교육에 참여해 금융업의 특성과 노하우를 반영한 활동인 만큼, 내년부터 취업교육 및 지원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