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광교테크노밸리’ 내 입주 희망기업 모집
상태바
경과원, ‘광교테크노밸리’ 내 입주 희망기업 모집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8.12.18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험연구동, 경기R&DB센터, 경기비즈니스센터, 경기바이오센터 입주
광교테크노밸리 전경 (사진=경과원)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갖춘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과원에 따르면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과원이 운영‧관리하는 GBSA 실험연구동, 경기R&DB센터, 경기비즈니스센터, 경기바이오센터 등에 입주할 연구개발 능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국내외 첨단기업과 중소‧벤처기업, 연구기관 등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광교테크노밸리는 판교와 함께 경기도를 대표하는 첨단산업단지로 교통, 인프라 등에서 기업 활동을 위한 최상의 입지여건을 자랑하며, 단지 내 전문 기업지원기관이 모여있으며, 주변으로 대학교와 대기업 연구소 등 산‧학‧연 체계가 갖춰져 있다. 

특히 동수원 IC, 광교 IC,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등이 바로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모집기간은 건물별 잔여 공실 소진 시까지이며, 경기바이오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입주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클러스터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모집대상과 임대조건 등은 입주건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물용도에 적합하지 않은 기업이나 공해유발업체, 금융기관으로부터 규제중인 기업 등은 입주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