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edm세계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edm유학센터, ‘edm세계유학박람회’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12.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해외 유학, 어학연수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edm세계유학박람회’를 내년 1월 12~1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인생의 버킷리스트 해외에서 이루다’라는 컨셉으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등 해외유학 최신 정보를 총망라했다. 유학 전문가 및 현지 학교 담당자와의 일대일 맞춤 유학 상담을 비롯한 최신 유학 정보 세미나가 무료로 진행된다. 어학연수와 학, 석사 유학 외에도 인턴십, 아트유학, 초중고 유학 등 유학 전 분야에 대한 모든 상담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대 170만원 학비지원금 및 왕복항공권, LG그램 노트북, 애플워치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참가자를 위한 골든 티켓 등 다양한 혜택도 예정돼 있다. 아울러,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는 물론 해외대학, 어학연수기관 현지 담당자들을 직접 만나 1대1 심층 상담을 통해 자세한 유학 로드맵을 제공받을 수 있다.

edm포트폴리오학원과 edm아이엘츠어학원을 현장 등록하는 신규 수강생은 수강료를 할인해준다. 수속자 전원에게는 학비당일송금서비스 및 공항 픽업 예약, 홈스테이 서치 등 현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박람회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주 어학연수 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일체를 제공하는 ‘골든티켓’ 이벤트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개최하는 edm세계유학박람회는 해외유학, 어학연수를 꿈꿔온 학생들에게 최신 유학 정보와 맞춤 로드맵을 제공한다”면서 “막연하게 유학, 어학연수를 생각해왔다면 edm세계유학박람회에서 유학과 관련한 모든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하고 합리적인 혜택도 받아갈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