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크리스마스 맞아 소비자 유치 나섰다
상태바
짐월드, 크리스마스 맞아 소비자 유치 나섰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8.1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4종 출시…할인·완구 제공 프로모션 마련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짐월드는 다양한 구성의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영유아용 맥포머스 ‘애니멀 점블’ 60세트, ‘어메이징 폴리스 세트’, ‘어메이징 레스큐 세트’, 어메이징 컨스트럭션의 ‘어메이징 세트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짐월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와 홈쇼핑 판매 등 혜택도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숍에서는 ‘서프라이즈 X-MAS’ 및 ‘12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X-MAS는 매일 선물받기 클릭 시 다양한 할인 쿠폰 증정, 구매 금액 별 선물 증정, 릴레이 반값 특가로 구성됐다. 12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짐보리숍에 매일 출석할 경우 짐보 포인트 및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어린이 소셜 네트워크 ‘태그플러스’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짐보리숍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클릭포머스 베이직 자동차 세트(25pcs)’가 제공된다.

한편, 짐월드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짐월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완구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