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윈터카니발 2019 개최
상태바
원마운트, 윈터카니발 2019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2.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내부. 사진= 원마운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원마운트 스노우파크가 20일부터 윈터카니발 2019를 개최하면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골드바 추첨 등 선물 이벤트가 열리고 CJ ENM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스마트폰 AR게임·마술쇼 등이 스노우파크 곳곳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산타하우스가 있는 스노우파크 2층에서 열린다. 산타의 방으로 찾아가는 길목마다 선물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가 있어 미션을 성공하면 선물의 기회가 생긴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소원 편지를 보내면 현장에서 사연이 소개된다. 20일까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해 크리스마스에 스노우파크에 가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해 스노우파크에 무료 초대하고 우수 사연 작성 고객 2명에게는 아이패드도 증정한다.

2019년 황금돼지띠의 해를 기념하는 선물 행사도 있다. 투명한 에어볼 속에서 움직이는 200개의 공 중에서 황금색의 2019번 공을 한 번에 집어내면 골드바 1돈의 행운이 기다린다. 22일부터 2019년 3월 1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CJ EN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도 스노우파크를 찾는다. 증강현실 게임, 신비아파트 마술쇼,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며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인형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증강현실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얼음 썰매와 스케이트를 타고 스노우파크를 누비면서 보물찾기 하듯 원마운트 캐릭터들을 찾아내야 한다.

마술사 찰리와 함께 과학 마술쇼도 선보인다.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보여줌으로써 스노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