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LG하우시스,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사회공헌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LG하우시스,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사회공헌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12.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가 경북 지역 독립유공자 후손 5명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애국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사진=LG하우시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LG하우시스[108670]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지난 12일 경북 안동시 법상동에 있는 독립유공자 후손 김화석 씨의 자택에서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완료 기념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독립유공자 후손은 안동 지역에서 3·1운동을 주도해 옥고를 치른 고(故) 김계한 선생의 손자 김화석씨를 비롯해 고 권휘연 선생의 증손자 권영호씨, 고 김유곤 선생의 손자 김정광씨, 고 박성경 선생의 아들 박재강씨, 고 윤대규 선생의 아들 윤석씨 등 경북 지역의 독립유공자 후손 총 5명이다.

LG하우시스는 창호와 바닥재·벽지 등 인테리어 자재를 지원해 최근 개보수 공사를 완료하고 지난 12일 김 씨 자택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이동주 LG하우시스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사업역량을 활용해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운동 가문의 후손들에게 쾌적한 주거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