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디너 콘서트 진행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디너 콘서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2.1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는 연말 스페셜 재즈 보컬의 하우스 콘서트와 호텔 셰프 특선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너 콘서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12월 23~25일, 31일 총 4일간 스페셜 디너 코스가 함께하는 하우스 재즈 콘서트는 세계적인 명성과 전통의 독일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재현했다.

독일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1434년부터 시작되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독일식 디너 메뉴로 독일 크리스마스 축제의 분위기로 꾸며진다.

하우스 콘서트는 유명 재즈 보컬리스트의 공연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23일~25일 저녁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그레이스, 31일에는 부드러운 감성의 보컬리스트 제니스의 하우스 콘서트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유명 팝송으로 구성된 공연을 1시간동안 선보인다.

스페셜 디너 코스로는 푸아그라 테린·트러플 앙쿠르트 수프·호주산 와규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의 메뉴와 화이트 초콜릿을 올린 스트로베리 콤포트의 블랑 망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스페셜 디너 코스에는 독일식 와인인 글뤼바인 1잔과 와인 2잔이 포함된다. 글뤼바인은 독일에서 차를 마시듯 끓여먹는 와인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디너 코스를 고객에게 말린 과일로 만든 독일의 전통 빵 슈톨렌과 신라호텔 플라워부티끄의 미니 꽃다발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