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LG디스플레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열어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LG디스플레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열어
  • 강기성 기자
  • 승인 2018.12.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0년째…3500포기 700 저소득 가구에 전달
12일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부회장(왼쪽 네섯번째), 권동섭 노조위원장(왼쪽 세번째) 등 임직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매일일보 강기성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올해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도록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부회장과 권동섭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220여명은 12일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7000kg에 달하는 3500포기의 김치를 담아 파주지역 저소득 가정 700가구에 전달했다.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장 나눔행사는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 뿐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장애인 직업재활 시설인 ‘교남어유지동산’에서 김장재료를 구입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마음 봉사’라는 테마로 진행했다. 아워홈 조리사들을 초청해 조별로 조리사가 함께 진행했다. 김장 교육을 하는 등 LG디스플레이는 봉사활동에 전문성을 강화했다.

한상범 부회장은 “한마음으로 만든 김치가 우리 주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김장 나눔 활동도 어느덧 올해로 10년째인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