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센트럴파크서 개최
상태바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센트럴파크서 개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8.12.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의 인생샷은 인천송도불빛축제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포스터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16일간 일정으로 송도의 대표 관광명소인 센트럴파크 일대에서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도부터 매년 가을에 개최되어온 불빛축제가 올해는 12월에 개최되어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분위기와 함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최초로 ‘뮤직 라이팅 쇼(Music Lighting Show)’가 추가되어 작년과 달라진 인천송도불빛축제만의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시민들의 새해 소망을 적은 소원트리와 톡톡튀는 문구를 공모하여 제작한 네온사인들도 선보인다.

또한, 각 불빛 조형물을 구석구석 돌아볼 수 있는 스탬프랠리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중 텀블러나 개인컵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따뜻한 차가 제공된다.

그밖에도 15일 저녁 6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디즈니 주제곡 메들리 연주로 유명한 ‘정흠밴드’의 축하공연과 점등식이 이어지며,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화려한 뮤직 라이팅 쇼가 센트럴파크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에는(12월 22~25일) 사전에 프로포즈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커플에게 프로포즈 장소와 커플링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캐롤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추가로 운영된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8 인천송도불빛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