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오는 15일 ‘패션, 첨단을 입다’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오는 15일 ‘패션, 첨단을 입다’ 토크 콘서트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12.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전경.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이달 15일 서울디지털대 마포교사에서 박정훈 블랙야크 R&D 총괄 이사를 초청해 제3회 패션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패션토크콘서트는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주최로 매년 패션산업 유명인사를 초청해 학생들과 함께 교류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특강이다.

이번 특강은 ‘패션, 첨단을 입다-4차 산업혁명시대와 패션산업’을 주제로 두 시간 정도 진행된다.

강연자로 나선 박정훈 이사는 스마트의류 개발 출시를 통한 신패러다임 구축으로 2015 섬유의 날 산업자원부장관상을 표창했고 지속가능 제품군 개발 청사진 수립과 발수제 공동개발, 다운보온성 강화를 위한 에어탱크 공법개발, 근력강화 이너웨어 출시 등을 이뤄냈다.

그는 이번 특강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패션 트렌드 변화와 ICT와 패션의 융합, 스마트웨어 개발 동향뿐 아니라 급변하는 패션산업구조 속에 패션전문가로 갖추어야 할 역량에 대해 학생들과 교류할 예정이다.

오픈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서울디지털대 재학생뿐 아니라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김은경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교수는 “급변하는 디지털시대에 적합한 혁신적인 미래 인재 양성 교육을 하는 서울디지털대에서 이번 특강은 학생이 변화된 패션산업구조 속에서 창의적인 문제해결 프로세스를 스스로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