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대구 ‘이안 센트럴D’ 12월 분양
상태바
대우산업개발, 대구 ‘이안 센트럴D’ 12월 분양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12.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동대구역 바로 앞…1179가구 대단지
‘이안 센트럴D’ 투시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이달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동대구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인 ‘이안 센트럴D’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동, 1179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전용 59~116㎡ 아파트 999가구와 전용면적 51~68㎡ 오피스텔 180실로 구성된다.

‘이안 센트럴D’는 지역 내 교통망의 핵심으로 손꼽히는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와 KTX, SRT동대구역, 대구지하철 1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근으로는 18개의 시내버스 노선이 경유한다.

도보 이용이 가능한 입지에 국내에서 2번째로 큰 신세계백화점과 멀티플렉스인 메가박스가 있고, 재래시장인 평화시장도 가까이에 있다.

동대구로를 따라 종합병원인 파티마병원이 있어 가까이에서 의료기관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km권에 테니스장 및 청소년야구장을 갖춘 신암공원이 있고 동부여성문화회관, 대구광역시립동부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도(2020년 예정) 단지 근처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가까이에 동대구초가 있어 아이들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덕성초도 근처에 있다

‘이안 센트럴D’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되며, 단지 전체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위주로 설계된다. 차량과 보행동선을 분리한 워킹세이프티설계와 어린이통학차량을 위한 스쿨버스존과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멀티룸과 센트럴라운지,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휘트니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마련된다.

실내는 대우산업개발이 올해 저작권등록을 마친 신평면 ‘살림착착’이 최초 적용된다. 일부 세대에는 알파룸과 팬트리, 넓은 드레스룸 등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345-18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