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문화일반 매일TV
[영상M] 업텐션, 힙합 트랩 스타일로 컴백 | 'Blue Rose' 쇼케이스 무대

업텐션이 8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했습니다.

6일 미니앨범 '라베린토(Laberinto)'을 발매하고 도망자와 추격자라는 컨셉을 가지고 이중매력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타이틀곡 '블루 로즈(Blue Rose)'는 기존에 업텐션이 시도한 적 없는 힙합, 트랩 스타일의 곡으로 묵직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편곡이 파워풀하고 비장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강렬함과 섹시함, 그리고 저항할 수 없는 연약함을 동시에 표현한 것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로 인해 상처를 받아도 더 빠져든다는 내용을 가사로 풀어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블루 로즈(Blue Rose)'를 비롯해 인트로곡 '라베린토(Laberinto)', 비토의 자작곡인 팬송 '위드 유(With You)', 딥하우스 댄스 곡 '버닝(Burning)', 호른과 드럼 소리가 인상적인 '턴 업 더 나이트(Turn Up The Night)', '미드나잇(Midnight)','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등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텐션은 이날 앨범 발표에 앞서 열린 언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블루 로즈(Blue Rose)'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강미화 PD  kangpd@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