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한컴그룹,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컴그룹,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8.12.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그룹 임직원 모여 1350포기 김치 담궈 수정노인복지회관에 전달
한글과컴퓨터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1일 성남시 판교 한컴타워에서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글과컴퓨터그룹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한글과컴퓨터그룹은 지난 1일 임직원과 가족들이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성남시 판교 한컴타워에서 진행된 김장 봉사활동에는 한글과컴퓨터, 한컴MDS, 산청, 한컴시큐어, 한컴지엠디, 한컴유니맥스 등 임직원이 봉사자로 직접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치 1350포기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돼 한 해 동안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컴그룹 관계자는 “매년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7년째 김장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웃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은 한컴MDS에서 5년간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이다. 2016년부터 한컴그룹 임직원들이 다함께 동참하는 행사로 확대 개최하고 있다.

한편 한컴그룹은 한글의 세계화와 한글 교육을 위해 재외동포 16만여 명에게 한컴오피스를 기증한바 있으며, 문화재 환수 활동 및 우리 문화 우수성을 전승하고자 사단법인 ‘우리문화지킴이’ 설립하고, 보안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세계최대 규모의 세계 최대 국제해킹방어대회인 코드게이트를 후원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